2024.04.28 (일)

국립정동극장 국악과 함께 '정동다음', 내달 12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정동극장 국악과 함께 '정동다음', 내달 12일

국악을 통한 사운드테라피
차를 통한 티(tea) 테라피
명상을 통한 마음테라피

 

 

456f.png


국립정동극장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첫 번째 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정오의 사랑방 음악회 '정동다음(茶音)'을 개최한다.

 

 올해 첫 공연은 퓨전국악 그룹 '이상밴드'의 메인보컬 신예주와 함께 시작한다. 
 

정동다음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국립정동극장의 전통예술 마티네 프로그램이다. 한옥 정취가 가득한 서울 '정동마루'에서 매월 첫째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매달 콘셉트에 맞춰 다도와 명상, 국악을 함께 즐기며 일상 속 쉼을 느낄 수 있는 '테라피 콘서트'다. 지난해 개최한 6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로그램에서는 사운드테라피 악기 싱잉볼’, ‘핸드팬’, ‘등 전문 연주자가 연주하는 힐링 악기들과 함께 심신을 이완하는 명상의 시간을 갖는다

 

정가 보컬리스트 하윤주가 사회를 맡아 매회 새로운 게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42일 열리는 첫 번째 공연에는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으로 이름을 알린 퓨전국악 그룹 '이상밴드'의 메인보컬 신예주가 함께 한다

 

다도 시연을 선보일 4월의 차는 '설중매 매화차'

 

국립정동극장 대표이사 정성숙은 "작년 처음 선보인 정동다음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에 올해는 매달 색다른 차와 명상, 국악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일상 속 쉼의 시간을 만들고자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