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반크, 삼일절 맞아 독도와 한국 홍보송 음원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크, 삼일절 맞아 독도와 한국 홍보송 음원 출시

33ete.jpg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가 삼일절을 맞아 독도송과 한국홍보송 음원을 출시했다. 사진은 독도송 (사진=반크 제공) 2024.02.29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가 삼일절을 맞아 '독도송'과 '한국홍보송' 음원을 출시했다.

반크는 이번에 출시한 음원을 통해 105년전 3.1 운동처럼 21세기 한국인 모두가 글로벌 독도 홍보대사와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한국홍보대사로 변화되어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는 역사의 주인공으로 변화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독도송 가사에는 우리가 독도, 우리가 대한민국"로 독도에 대한 의미와 독도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한국홍보송 가사는 과거 외교관이 한국을 세계에 알리던 시대에서 한국인 한명 한명이 외교관이 될수 있는 시대에 한국인이 세계 곳곳에서 한국을 알리는 한국홍보대사가 되기를 권하는 내용이다.

반크의 독도송, 한국홍보송은 멜론, 인스타그램, 유튜브등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와 글로벌 SNS 플렛폼에서 들을 수 있다.

반크는 독도송, 한국홍보송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로 한국을 세계에 알려나갈 계획이다.

 

한국홍보송 (사진=반크 제공) 2024.02.29..jpg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가 삼일절을 맞아 '독도송'과 '한국홍보송' 음원을 출시했다. 사진은 한국홍보송 (사진=반크 제공) 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