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 오픈 2주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이벤트 진행

김호규 0 219 10.18 13:10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오늘 11월 오픈 2주년을 맞이한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지난 해 20171110일 경향아트힐 썬앤문 전용관에서 오픈 런 개막을 했으며,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 ,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폴리체험은 요즘인기 있는 ASMR 자율 감각 쾌락 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과 비슷한 체험으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빗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을 제공해 준다.

썬앤문은 오는 11월 공연 개막 2주년을 기념해 11월 생일 관람객에게는 생일 선물을 증정하며, 공연 재관람자에 한 해 동반 1인까지 50%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11월 공연을 관람 하는 관객에게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재관람 및 11월 전체 할인 이벤트는 VIP, R석 기준으로 할인 제공하며, 생일선물 이벤트는 현장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공연 할인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지난 2년 동안 썬앤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많은 관객들께 국악에 대한 즐거움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관객들이 썬앤문 공연을 통해 국악공연을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혀 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썬앤문은 지금 보다 국내 및 국제 행사 참여 및 적극적인 마케팅활동과 함께 한국관광 상품과 결합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

 

Comments